Image default
뉴스 블록 체인

블록 체인 투표는 블라디미르 푸틴의 대통령 운명을 결정합니다

모스크바 시민들은 블록 체인 기반 시스템을 통해 블라디미르 푸틴의 헌법 개정에 투표 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의 헌법 개정에 대한 전자 투표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구현될 것입니다.

모스크바 시민들은 블록 체인 기반 전자 투표를 통해 온라인으로 블라디미르 푸틴의 헌법 개정에 대한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모스크바 정부의 공식 웹사이트에 발표된 바와 같이, 모스크바 유권자들은 6월 5일부터 다가오는 전자투표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은 투표를 “해킹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6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전자 투표는 “보안및 투명성 을 보장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구현할 것입니다. 공식적으로 발표 된 바와 같이, 블록 체인은 데이터의 안전과 불변성을 제공하기 위해 각 투표를 익명화하고 암호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블록 체인 네트워크는 “단일 서버가 없다”고 공식 발표는 말합니다.

이 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 투표의 안전성과 투명성은 블록 체인 기술로 보장 될 것입니다. 이러한 네트워크는 하나의 서버가 없습니다 : 게시판에 관한 정보를 변경하기 위해, 대부분의 네트워크 참가자의 승인을 얻을 필요가있다, 그래서 체인은 해킹거의 불가능하다. 투표 자체는 익명화되고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발표에서 모스크바 정부는 투표 중에 정확히 어떤 종류의 블록 체인 기술이 배포 될 것인지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당국은 또한 투표 과정에 대한 기술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되는 회사를 언급하지 않았다.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내기 위해 전자 투표 고객 지원에 연락했습니다. 이 문서는 응답하면 업데이트됩니다.

투표는 다른 12 년 푸틴의 임기를 연장 할 수 있습니다
투표 기간 동안 러시아 시민들은 헌법 개정을 지지하는지 여부를 선택할 것입니다.

2020년 1월 15일에 처음 도입된 헌법 개정안은 푸틴이 2036년까지 6년 임기를 더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러시아 국민이 개정안에 반대표를 던질 경우 푸틴은 마침내 2024년 대선에서 대통령직을 사임해야 한다. 푸틴은 1999년부터 대통령 또는 총리로 재임해 왔다.

그의 장기 실행 규칙 동안, 푸틴은 하나를 채택하기 위해 여러 기한을 발행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에서 암호 화폐 산업에 대한 법률을 도입하는 데 실패했다. 러시아 대통령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암호 화폐 및 블록 체인 시장 중 하나의 운명을 지배 할 수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는 2020년 글로벌 비트코인(BTC) 거래소인 로컬비트코인에서 거래되는 점유율을 바탕으로 세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2019년 말,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Binance의 CEO인 창펑 자오(Changpeng Zhao)는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블록체인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이라고 불렀다.

Related posts

아마존 (Amazon.com) 특허 블록 체인 기반 제품 인증

wikiadmin

EA 는 ‘매든 NFL 21’ X 박스 시리즈 X 업그레이드까지 허용 ‘ NFL 22’ 도착

wikiadmin

5 큰 것 들 우리는 여전히 삼성 갤럭시 노트에 대해 배울 남아 있어 20

wiki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