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는 패브릭 마스크 착용: WHO 업데이트 가이드라인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는 패브릭 마스크 착용 WHO 업데이트 가이드라인

세계 보건 기구는 지금 바이러스가 퍼지는 지역에 사는 경우에, 사회적인 거리가 없는 경우에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는 것을 말합니다.

세계 보건 기구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동안 마스크의 사용에 대한 권장 사항을 확대하고 있으며, 금요일은 이제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지역에서, 사람들은 대중 교통 및 상점과 같은 사회적 거리 감이 불가능할 때 직물 마스크를 착용해야한다고 권고했다.

WHO 사무총장 테드로스 아다놈 게브레예우스는 60세 이상이거나 근본적인 의료 조건이 있는 사람들도 사회적 인의 적발이 유지될 수 없는 상황에서 의료용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WHO는 이전에 의료 종사자, COVID-19 및 간병인만 의료 용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장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공급이 부족하다고 지적했습니다.

테드로스는 개정된 지침에 대해 논의하는 언론 브리핑에서 “스스로 마스크는 COVID-19로부터 당신을 보호하지 못할 것”이라고 덧붙였으며 손 씻기, 사회적 거리 해소 및 기타 감염 예방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WHO는 또한 바이러스가 자유롭게 확산되는 지역의 보건 요원이 항상 의료 시설 내부에 마스크를 착용해야한다고 지정하기 위해 마스크 지침을 확대했습니다. 예를 들어 심장학이나 다른 병동에서 일하는 의사들은 시설에 알려진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없더라도 의료용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테드로스는 말했다.

COVID-19에 대한 WHO의 기술 적 선두 주자인 마리아 반 케르호브(Maria Van Kerkhove)는 업데이트된 권고안이 유엔 보건기구가 의뢰한 새로운 연구를 기반으로 했다고 밝혔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를 비롯한 다른 보건 기관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기 위해 일반 대중이 마스크나 얼굴 덮개를 착용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영국 당국은 이번 주에 지하철 및 기타 대중 교통에서 얼굴 덮개가 의무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WHO 감염 관리 전문가인 에이프릴 발러(April Baller)는 일반 대중에게 권장되는 마스크의 종류는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직물 또는 천 덮개라고 말했다. 그녀는 얼굴 마스크에 WHO의 조언의 확대를 위한 이유의 일부는 COVID-19가 현상이 있기 전에 사람들에 의해 퍼질 수 있는 증가하는 기록이었습니다 말했습니다.

WHO는 이전에 현상이 없는 사람들에서 전송이 바이러스 전염병의 중요한 동인이 기위하여 믿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마스크)가 하는 일은 실제로 질병이 다른 사람에게 전염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발러가 말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